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슈분석

경제 이슈 - 테슬라, 미국서 가격 또 내렸다(모델S)

by 주식하는 개발자 퍼플 2023. 4. 9.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개발자 퍼플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미국서 가격 또 내렸다(모델S)에 관한 뉴스를 연관어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S

출처 : 위키백과

테슬라가 2012년 출시한 대형 세단[1], 전기 패스트백이다. 인류 역사상 양산된 모든 자동차 중에서 정지상태에서 60 mi/h에 그리고 1/4 mi에 가장 빨리 도달할 수 있는 자동차이며,[3] 친환경 자동차 중 가장 긴 항속거리(663 km, 2020년 롱레인지)로 처음으로 항속거리 400마일을 넘어선 친환경 자동차의 기록을 가지게 되었다.

2015년 이후 미국 대형 세단 세그먼트에서, 2017년 이후 유럽 대형차 시장에서 판매량에서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기존 자동차 회사들의 전기차 개발 붐을 이끌어 낸 자동차이다.

2013년 세계 올해의 차 친환경 차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2019년 미국 자동차 잡지 모터트렌드는,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권위를 인정 받아온 상중에 하나인 "연간 최고의 자동차" 70대 중에서, 잡지역사 70년간(1949년 ~ 2019년 사이) 최고의 자동차로 2013년 모델 S를 선정하였다. 2020년 미국의 최장수 비즈니스 잡지인 포춘이 선정한 "현시대 100개의 위대한 디자인"에 아이폰, 구글검색엔진, 넷플릭스, 레고, 보잉 747 등과 더불어 18번째로 모델 S가 선정되었다.

 

출처 : 위키백과

 

연관어 분석

 

출처 -한국언론진흥재단 빅카인즈

 

정리

미국 상무부 고위 관리들이 중국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중국 관영 매체 환구시보가 CNBC를 인용해 8일 보도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지나 러몬드 상무장관의 방중 타당성을 검토하기 위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CNBC에 따르면, 미 상무부 중국 문제 선임 고문인 엘리자베스 이코노미 등 상무부 고위 관리들이 다음 주 베이징과 상하이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미 상무부 대변인은 "상무부 관리들이 중국 측 협상 파트너, 기업인 등과 만나 양국 교역과 비즈니스 문제 등을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환구시보는 이번 방문이 러몬드 장관의 올해 하반기 중국 방문 가능성을 열어놓은 것으로 분석합니다.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CEO는 이번 주말 중국을 방문해 테슬라 상하이 공장에 들를 예정입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이번 방문에 테슬라 수석 부사장인 톰 주도 함께한다고 보도했습니다. 톰 주 부사장은 상하이 공장 건설과 관리를 맡아 1년 만에 공장을 완공하는 등 성과를 내며 초고속 승진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차 시장 경쟁이 심화하면서 가격 인하에 나섰습니다. 블룸버그와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7일, 테슬라는 자사 웹사이트에 전기차 모델3 세단과 모델Y 크로스오버의 가격을 각각 1000달러(약 132만원), 2000달러 내린 것을 게재했습니다. 또한 모델S와 모델X의 가격은 각각 5000달러 내렸습니다.

 

 

 

 

 

주식 - 퍼플트레이딩의 개념 | 퍼플의 균형복원 트레이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주식하는 개발자 퍼플입니다. 오늘은 퍼플의 균형복원 트레이딩 즉, 퍼플트레이딩의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퍼플트레이딩의 정의 "퍼플트레이딩은 균형복원

joannesoft.tistory.com

기능 제한 없이 완전 무료 공개합니다.✨

 

프리모 공개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개발자 퍼플입니다. 프리모 다운로드 및 커뮤니티를 안내해드립니다. 균형복원 트레이딩 시스템 - 퍼플의 프리모 📈.키움증권 계좌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

joannesoft.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개발자를 응원해주세요.✨

 

주식하는 개발자 퍼플

안녕하세요? 주식하는 개발자 - 퍼플입니다. 저는 트레이딩을 설계하고 프로그래밍하는 개발자이면서 주식 트레이더입니다. 🌈저는 얼마전 실전을 거듭하며 체계를 만든 균형복원 트레이딩을

www.youtube.com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툭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